메뉴 건너뛰기

열방교회

교회비전


1.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교회입니다.

사람을 기쁘게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교회가 되기 원합니다.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을 예배하고 마음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는 교회, 성도가 하나되어 주의 사랑을 나누는 교회가 되기 원합니다. 

 

2. 성령의 능력으로 사역하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말에 있지 아니하고 오직 능력에" 있습니다(고전 4:20). 성령님의 임재하심에 민감하여, 그 능력을 체험하고 나타내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3. 이민 2세를 책임지는 교회입니다.
1.5세와 2세들을 위한 예배들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열방교회는 이민 2세들의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성장하여 21세기에 지구촌 세계를 위한 위대한 지도자들이 되도록 격려하며 교육하고 있습니다. 
 

4. 가정을 치유하는 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가정이 화복하고 서로 사랑하시기 원하십니다. 하나님이 사람을 창조하시고 처음으로 하신 일은 가정을 세우신 것입니다. 열방교회는 온 성도들의 가정이 서로 아끼고 사랑하며 신앙의 뿌리 속에 성숙하는 아름다운 가정이 되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5. 전 교인을 사역자로 키우는 교회입니다.
모든 그리스도인들은 예수님의 명령에 따라 사역자가 되어야 합니다. 열방교회는 평신도를 영적 지도자로 양육하여, 하나님께서 각자에게 주신 은사대로 지도력을 발휘하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6. 선교 명령에 순종하는 교회입니다.
예수님의 지상 명령에 따라 지금 있는 곳에서부터 땅 끝까지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선교 사역에 앞장서는 교회입니다.